오늘 챗GPT에게 "향후 1년 이내 가장 성장률이 높다고 예상되는 미국 주식 5개만 알려줘"라고 물어봤습니다. 오늘은 그 대답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챗GPT와 대화하고 노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늘은 챗GPT가 소개한 향후 1년 이내 가장 성장률이 높다고 예상되는 미국 주식 5 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엔비디아 (NVDA)

 

챗GPT가 꼽은 첫 번째 미국주식 추천 종목입니다. 챗GPT는 엔비디아를 첫 번째 유망주로 꼽았습니다.

 

엔비디아는 인공지능, 그래픽 카드, 자율 주행 등의 분야에서 선두적인 기업으로 새로운 시장에 대한 진입 및 기존 시장에서의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라고 하니, 저도 한번 기대해 보려고 합니다.

 

테슬라 (TSLA)

 

챗GPT가 꼽은 두 번째 미국주식 추천 종목입니다. 테슬라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테슬라는 전기차 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 국내외 정부의 탄소 배출 규제가 강화되는 가운데 전기차 시장의 성장이 예상되는 기업입니다.

 

요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종목인데, 그래도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암드 (AMD)

 

챗GPT가 꼽은 세 번째 미국주식 추천 종목입니다. 챗GPT가 추천한 세 번째 종목은 암드입니다

 

암드는 인텔에 이어 CPU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며 인공지능, 자율주행, 클라우드 등 성장 가능성이 있는 분야에 진입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위에서 몇 년 전부터 유망한 기업이라고 얘기를 들었는데, 챗GPT가 말해주니 더 관심이 가는 종목입니다.

 

아마존닷컴 (AMZN)

 

챗GPT가 꼽은 네 번째 미국주식 추천 종목입니다. 네 번째 추천 종목은 아마존닷컴입니다.

 

아마존닷컴은 제 주요 관심 종목 중 하나인데, 챗GPT가 추천해 주니 무엇인가 제 생각에 힘을 실어주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아마존닷컴은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높은 기업으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이 확대되면서 더욱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메타플랫폼스 (META)

 

챗GPT가 꼽은 마지막 미국주식 추천 종목은 바로 메타입니다.

 

챗GPT가 아직 '페이스북'이라고 언급하니 조금 신뢰도가 떨어집니다. 어쨌든 메타가 여전히 유망한 종목이라는 의견은 많습니다.

 

페이스북은 광고 수익이 주력인 소셜 미디어 기업으로 온라인 광고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더욱 기대되는 기업니다. 

 

 

미국 주식 선택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